The 롤대리 Diaries

Wiki Article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기사님 여러명 원하실 경우 최대한 금액 맞춰서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아이디를 전달한 뒤 어딘지 모르게 신경쓰이고 급하게 다른 비번으로 바꾸는 것처럼 남에게 아이디를 준다는 게 쉽지 않을 수 있어요.

롤을 잘하고 싶어하고, 프로게이머가 되고 싶은 모든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

승률이 안나올거 같아서 걱정하시는 분들, 타 팀에서 승률이 안나오셨던 분들도 따로 말씀 해주시면 최대한 꼼꼼한 배정을 통해서 좋은 결과를 보실 수 있도록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업체의 경우엔 롤 듀오, 배치 고사, 롤 강의까지 의뢰인들의 티어 상승을 위해 빠른 길을 제공해드리고 있답니다.

✩ 판수제로 진행되는 롤 듀오 서비스이지만, 최선을 다해서 승리를 목표로 진행합니다.

롤듀오 판수제는 강사님과 고객님이 한 팀을 이루어 보다 수월하게 목표 티어까지 도달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상품입니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프로필에서 확인 가능한 ’매너점수’ 게임하면서 매너가 안좋은 분들 때문에 고생 많이하셨죠? 프로필에 어떤 게임을 하는지, 티어와 포지션은 어딘지, 전적은 어떤지 뿐만 아니라 매너점수와 한 줄 후기를 통해 팀원의 매너와 플레이 성향을 알아보세요. ▶ 내가 롤듀오 원하…

그 다음 의뢰를 맡긴 고객님들의 티어 상승을 롤듀오 책임져줄 공인된 기사님을 배정하게 됩니다.

롤강의 남은 시간은 다음에 진행하실 때 말씀해 주시면 언제든지 이어서 가능합니다!

자기가 하는플레이를 보고 문제점에 대해말해주는거기때문에 유튜브강의같은거보다는 효과가 더있을수도 있습니다.다만 강의자체가 그걸 자기가게임할때 적용을 해야 효과가 있는건데 적용을 안하면 무쓸모입니다.

원하시는 라인의 기사님으로 배정이 가능하며, 사전에 말씀 주시면 희망하시는 시간대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